본문 바로가기
개인취미

신봉선 복면가왕 짤, 상상도 못한 정체를 만나다

by @#!$%@^^%$! 2018. 11. 21.

신봉선 복면가왕 짤, 상상도 못한 정체를 만나다

신봉선씨가 복면가왕 패널로 자리잡은지 꽤 오래되었는데요. 지난번 양동근편에서 취했던 리액션이 식을줄 모르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상상도 못한 정체로 유명한 신봉선 복면가왕 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신봉선 복면가왕 짤 역사의 시작입니다. 자세부터 범상치 않습니다.



정지화면은 더욱더 웃긴 내용을 보여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주변반응에 비하면 압도적인 상상도 못한 정체!




신봉선 복면가왕 짤에 때아닌 문고리가 등장합니다.





헉 아니 설마...










방심할 수 없는 문고리의 상상도 못한 정체!




서울 특별시도 상상도 못했다고 합니다.



변기커버도 신봉선 복면가왕 짤을 흉내내고 싶었나보네요.









유명해 지니까 라이브에서도 한컷!





남자아이돌도 상상도 못한 정체




강다니엘도 신봉선과 함께 하는 복면가왕 짤입니다.




정말 상상도 못한 정체의 포스팅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