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안드로이드

노혼배터리 LG G4용 개봉기

by @#!$%@^^%$! 2018. 10. 25.

노혼배터리 LG G4용으로 주문 및 후기

알리에서 물건을 주문하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국내네엇 판매되는 물건과 다르게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을 할 수 있으니 쇼핑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죠. 이번에는 예전에 쓰던 엘지 G4의 배터리가 너무 빨리닳는 것을 느껴서 새로운 배토리가 필요하다고 여겨져 노혼배터리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배송기간은 거의 3주가 걸린듯 합니다. 알리치고는 배송이 빨리왔네요. 개봉기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노혼배터리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우선 중국산 임에도 불구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배터리로서는 명성이 자자한 회사이므로 믿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배송이라 복잡하기는 하지만 품질 보증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포장지를 보시면 6개월의 보증을 하고 있습니다. 단단한 포장부터 우선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노혼배터리를 열고 놀란 것이 배터리 케이스를 제공해 준다는 것입니다. 일반 중국산배터리와는 차원이 다른 제품임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케이스의 품질은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의 제품입니다. 여분의 배터리를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겠네요.





배터리는 새하얀색으로 디자인상으로 볼땐 굉장히 이쁩니다. 기본 배터리와 비교해도 생상이 상당히 이쁘고 모양이 단단합니다.





후면에는 용량이 쓰여있습니다. 원래 용량 그대로인 3000mah를 탑재하고 있었습니다. 약간 수치가 높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노혼 배터리를 착용해보니까 용량을 추가를 하지않은 이유를 알겠더군요. 배터리를 끼우는데 있어 약간 꽉끼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기존의 배터리보다 약간 두껍게 설계된듯합니다. 그래도 뒷면 배터리커버를 착용하는데 있어서는 불편한점이 없네요. 배터리시간은 우선 전에 많이 쓰던 배터리보다는 오래가는 느낌이 듭니다만 좀더 사용을 해봐야 알듯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정품같은 배터리의 안정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노혼배터리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