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임

히트2 무과금 소과금 쌀먹 캐릭 추천 드려요

by @#!$%@^^%$! 2022. 8. 23.

히트2의 정식 출시일이 8월 25일로 성큼 다가오면서 각종 정보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디렉터 코멘터리에서도 무소과금 유저를 위한 준비를 하였다고 말할 정도로 게임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는데요. 히트2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 쌀먹 캐릭터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히트2 무과금 소과금 게시글의 썸네일입니다.

 

히트2 솔플 무과금 추천

 

히트2의 클래스들이 모여있는 로딩화면입니다

 

히트2의 클래스는 6가지로 나뉩니다. 대검, 둔기, 쌍검, 보주, 지팡이, 활로 나뉘는데요. 각각 성별을 달리 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과금러들의 기준에서는 대검(전사), 쌍검(도적), 둔기(팔라딘) 이렇게 근거리 캐릭터로 나뉘고는 합니다. 

 

리니지류 게임에는 원거리가 유리하다고는 하지만 PK에 있어서는 근접 캐릭터가 워낙 강하기 때문에 라인 유저분들의 선호 캐릭터들로 많이들 쓰입니다. 그래서 일단 대검과 쌍검은 목록에서 제외하겠습니다.

 

히트2 둔기캐릭터 사진입니다.

 

그래서 일단 자힐 기능이 있는 솔플로는 둔기를 추천드립니다. 스스로 힐을 함으로써 유지력도 높을 뿐만 아니라 팔라딘 특성상 기본적인 방어력도 높고 근거리 캐릭터지만 팀플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버프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만약 하나만 키우신다면 팔라딘을 추천드립니다.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근거리 캐릭터이므로 초반 사냥에는 조금 불리한 측면이 있습니다.

 

히트2 2클라 이용한 캐릭터 추천

 

 

히트2는 앱플레이어를 제외하고 공식 클라이언트로 멀티 클라이언트 플레이를 지원한다고 개발자 노트에 명시해 놨습니다. 그러므로 PC를 이용한다면 더욱더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계정을 두 개를 이용한다면 아무래도 쌀먹 유저들에게는 원거리 캐릭터들이 유리합니다. 계정이 두 개를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래서 추천드리는 조합입니다.

▶️ 활 + 활

▶️ 지팡이 + 보주

▶️ 활 + 보주

 

활캐릭터 사진입니다지팡이 캐릭터의 사진입니다

 

지팡이는 다른 게임에서의 마법사 캐릭터입니다. 원거리에다가 극딜캐릭터이므로 많은 무과금 유저들에 사랑을 받는 캐릭터이죠. 다만 몸이 약하기 때문에 이 약한 몸을 보완하기 위한 보주 캐릭터와 병행해서 키움으로써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활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원거리 캐릭이므로 강하지만 몸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보완해주는 것이 힐러입니다. 다만 활이 더 좋은 이유는 지팡이는 마나의 소모량이 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스킬을 쓴다면 마나부족으로 딜로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활 캐릭터는 적은 마나 소모량이기 때문에 평타 쪽에서는 지팡이보다 유리할 수 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보주캐릭터의 사진입니다

힐러인 보주는 단일로 키울때는 정말 갑갑하고 약하지만 어느 콘텐츠에서나 사랑받는 캐릭터입니다. 그래서 [활 + 보주] 조합이나 [지팡이 + 보주] 조합이 가장 무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활 + 활] 조합도 빠른 사냥을 위해서는 추천드립니다.

 

히트2 투표권 채널 정리

1. PK 서버 (항시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

2. PK 유무를 투표로 결정 (PK 가능이 투표로 성립되면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

3. 그 외 채널 (안전한 사냥 파밍 채널)

 

히트2에는 투표권이라는 재밌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투표를 통해서 라인 유저들의 독점을 막을 수 있는 방식인데요. 채널에도 투표권이 적용되어 채널 하나를 PK유무로 결정하게 되며 그 결과에 따라 채널의 보상이 변경됩니다.

 

무소과금 유저들에게는 PK위험이 없는 안전한 채널이 생겨서 이곳에서 사냥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히트2 쌀먹 방법

흔히들 쌀먹이라고 불리는 이 용어는  게임 내 재화 벌이를 의미합니다. 일단 모든 등급의 장비를 100% 1:1 거래로 지원한다고 개발자 코멘터리에서 전달하였습니다. 아이템 도감 보상 같은 경우가 초반 쌀먹 작업의 유용함인데요. 빠르게 캐릭터를 키우고 싶은 유저들은 도감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사들이고 일반 유저들을 이를 팔음으로써 이득을 취하는 구조입니다.

 

1:1 거래나 경매장을 이용한 재화 팔이를 통해 이득을 취하면 되겠습니다.

 

게임의 오랜 유지성은 핵과금러들의 존재도 중요하지만 일반 무소과금 유저들이 게임에 얼마나 애정을 쏟는가도 중요합니다. 이번 넥슨 기대작 히트2에서 어떤 방식으로 게임을 운영할지 기대가 됩니다.

 

[정보/게임] - 히트2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알아보기

 

히트2 쿠폰 번호 및 입력 방법 알아보기

8월 25일 정식오픈한 히트2의 쿠폰번호들입니다. 안되는 번호들이 간혹 있을 수 있으니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폰 입력 방법도 아래에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히트2 쿠폰 번호 아무래도 크리

dreamyoyoshi.tistory.com

 

히트2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확인하기

 

히트2 pc 버전 다운로드 및 사양 확인하기

넥슨 하반기 기대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이어 히트2의 정식 출시일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작이 '히트'가 성공을 하였지만 아쉽게 서버종료를 하였지만 이에 따른 후속작 8월 25일 정

dreamyoyoshi.tistory.com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 사양 알아보기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 사양 알아보기

국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후속작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2019년 1차 클로즈 베타 이후 2022년 9월 테스트 그리고 하반기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언리얼 엔

dreamyoyosh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