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취미

캐리 강혜진 볼수록 매력 결혼은 안했데요

by @#!$%@^^%$! 2017. 5. 28.

유튜브는 이제 뗄레야 떼놓을 수 없게 되었죠. 특히나 그중에서도 유튜브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국내 키즈 컨텐츠의 선두주자 캐리언니가 다시 돌아왔네요.

캐리 강혜진에 대해 알아보자


헤이지니 사진


캐리 강혜진의 나이는 89년생으로 현재 29살이며 상당한 동안을 보유하시고 계십니다. 아동컨텐츠임에도 불구하고 흡입력 있는 방송으로 인해 한번 틀면 저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데, 제가 본 첫인상은 말을 정말 잘하고 쾌활한 분이구나 했는데 초반에는 과묵하고 말없이 재조립만 하는 진행을 했었다는 캐리. 그 모습이 상당히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헤이지니 (이전 캐리) 본명 : 강혜진

키 : 160cm

생일 : 1989년 11월 22일


헤이지니 인트로



예쁜 외모에 더불어 과묵하게 진행까지 했다니 그에 반등하여 인기가 있었나 봅니다. 결국 목소리까지 공개를 하게 되는데 인기 상승에 일조를 했다고 하네요. 헤이지니로 돌아온 지금 헤이지니의 현재 구독자 수 24만에 근접하여 놀랍도록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 채널이 되었습니다.



레고 젤리를 바라보는 헤이지니



새로 돌아온 헤이지니의 탱탱한 레고 젤리 만들기 입니다. 다채로운 표정하며 정말 어린아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잡을 만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은 부럽기 까지 하네요.



레고젤리를 가지고 노는 헤이지니


팅팅팅 탱탱탱탱 하면서 블록을 신나게 가지고 노는 모습입니다. 저까지 만지고 싶게 만들어지는 마성의 블록. 저도 하마터면 따라서 만들뻔했습니다.


레고젤리를 부순 헤이지니


마지막으로는 젤리를 파괴시키기까지.. 한 동영상에 시선과 이목을 집중 시키고 그에 대해 대리만족까지 시켜주는 캐리 강혜진씨. 헤이지니로 돌아온 만큼 앞으로의 유튜브의 길에 새로운 판로를 더욱 개척해주셨으면 하네요.